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다날 결제 정책 615, 50, 432 등 결제정책 번호에 대한 해결방법과 다날 정책이 생기는 이유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휴대폰 소액결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제대행사는 보통 KG모빌리언스, 다날, 페 레이터, 빌 게이트 등이 있는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 보면 다날 정책, 모빌리언스 정책 등에 인하여 결제가 불가되는 현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결제정책이 왜 걸리는지 그리고 해결방안에 대해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필자는 예전에 다날 정책을 걸렸을 때 금융론 이란곳에서 도움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홈 | My Site 2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업자 등록증, 통신 판매증 확인은 필수입니다.

kyl01027028895.wixsite.com

-목차-

다날 결제정책

다날 정책 종류

다날 정책 풀기

 

다날 결제정책

 

다날-정책-615
다날 615 정책

대부분 사람들은 휴대폰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시고 통신요금을 미납되게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지면서 결제대행사에 대한 승인이 굉장히 까다롭게 됩니다.

 

휴대폰결제 한도는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로 분리되며 신규 개통하게 되면 기본 한도는 15만 원으로 설정됩니다. 꾸준히 이용하시면 60만 원, 100만 원으로 상향 등급이 되면서 vip등급이 되면 소액결제의 한도를 100만 원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에서 잠깐 설명드렸지만 결제대행사 중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곳은 크게 4가지로 분리됩니다. 대표적으로 다날, kG모빌리언스, '빌 게이트' 등이 있습니다. 다날 정책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마다 정책은 다 똑같이 있습니다. 정책에 대한 기준만 살짝 다른 편입니다.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마트에 가서 음식을 사거나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이용해서 소액결제를 굉장히 많이 사용합니다.

 

오픈마켓이나 인터넷에서 소액결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저도 다날 정책을 많이 경험해 봤습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 자면 결제대행사가 다날인데 정책이 걸렸을 경우 첫 화면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면 결제대행사가 변경되어 나오는 경우도 굉장히 많이 봤습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정말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 특정하여 설명하긴 굉장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이유는 신규 개통이나 한도 초과, 요금미납, 연체내역 때문에 생기는데 다날 정책 종류와 해결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률 80% TOP 12추천 후기

7등급 무직자 대출에 관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비대면 시스템이 편리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7등급 무직자 대출의

lifecars.tistory.com

 

 

다날 정책 종류

다날 정책의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다날 정책 615, 다날 정책 50, 다날 정책 605, 다날 정책 57, 다날 정책 414, 다날 정책 437, 다날 정책 432등이 대표적인 다날 정책 종류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것들 중에 '다날 615 뚫는 법' '다날 정책 뚫기'와 언어들을 많이 검색하고 있습니다. 이 다날 정책 종류 의대 해서 왜 걸리는지 그리고 다날 정책 숫자의 뜻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정책 종류

  • 다날 정책 50 :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 다날 정책 605 : 본인 명의로 소유한 휴대폰이 2대 이상 있는 경우
  • 다날 615 :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 후 전월 연체기록으로 제한이 걸린 경우
  • 다날 414 : 과거에 2개월 이상 통신요금을 미납, 연체한 경우
  • 다날 432 : 전월 요금이 현재 미납, 연체인 경우
  • 다날 57 : 물품의 가격이 높아서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인 경우

 

다날 정책은 위 예시처럼 많이 뜨는 숫자들은 6가지 종류이면서 정책 이유는 정말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2~3일 정도 통신요금을 연체, 미납한 경우는 바로 납부하시게 되면 소액결제를 사용 가능합니다.

 

1주일 이상 미납, 연체하게 되는 경우에는 결제대행사(KG모빌리언스, 패 레이터, 다날, 빌 게이트)등 결제대행사마다 정해진 기준이 다르고 기준이 느슨한 곳도 있지만 까다로운 곳도 많기 때문에 납부를 바로 하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결제대행사마다 정해진 기준이 까다롭다고 느낀 이유는 모두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저처럼 근로소득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제 한도는 60만 원이었지만 3일 정도 늦게 납부를 했다고 한도가 30만 원으로 떨어졌기 때문에 제한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따져봤지만 통신사는 잘못이 없고 결제대행사마다 기준이 있기 때문에 저희는 잘못이 없다고 그러니까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고객센터 바로가기

 

다날 정책을 풀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인지 알아야 합니다.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얻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다날 615, 다날 605, 다날 50등 정책이 생겨서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게 되면 대부분 돌아오는 답변은 "꾸준히 이용하시면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는 답변과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우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온라인 결제를 필요할 때 정말 꼭 필요한 수단입니다. 휴대폰은 현재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돼버렸고 결제대행사의 까다로운 결제정책으로 인해 불편함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이 다날 정책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전문업체를 통해서 다날정책을 해결하는 방안도 상당히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다날 정책을 해결해주는 곳을 찾았다고 저에게 좋은 정보를 준 적이 있기 때문에 다날 정책 해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홈 | My Site 2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사업자 등록증, 통신 판매증 확인은 필수입니다.

kyl01027028895.wixsite.com

 

 

이처럼 오늘 포스팅 내용은 다날 결제정책 615,50,432등 다양한 오류코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대부분 과도한 소비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